Terms and Conditions

스모커패널 이용약관

패널가입을 위해서 본사의 운영 방침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다음 약관을 읽고 동의여부를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 1 조 (패널 자격)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시는 분에 한해서 스모커패널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1.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도시, 중소도시에 거주하시는 만 19~59세 중 패널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분
    2. 본인 소유의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신 분
    3. 스모커패널에서 조사하는 품목에 대해 구매가 한달에 2번이상 발생하는 분

  • 제2조 (패널 부적격 사유)

    1. 군 지역 또는 중소도시 내 읍/면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
    2. 칸타모바일패널 앱에 기록하는 제품과 관련된 업종에 종사하시거나 직접 운영하시는 분
    3. 타사의 패널리스트로 활동을 하고 계신 경우
    4. 스모커패널에서 조사하는 품목에 대한 구매가 한달이상 중단된 경우

  • 제3조 (성실의 의무)

    1. 패널은 회사가 지정한 패널가입 신청서를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하며, 패널로 최종 선정된 경우에는 지정한 원칙에 따라 활동해 주셔야 합니다.
    2. 패널로 가입을 하시게 된 후에는 칸타모바일패널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신 후 스모커패널에서 조사하는 품목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칸타모바일패널 앱으로 데이터를 전송해 주셔야 합니다
    3. 당사에서 진행되는 추가적인 설문 조사에 성실히 참여 하셔야 합니다.
    4. 패널로 가입되신 후 전송해 주신 구매내역 및 패널활동과 관련된 확인할 사항이 있을 때는 회사에서 전화 연락을 하거나 SMS 또는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으니 응대가 가능하셔야 합니다
    5. 3주동안 패널활동이 없으면 4주차부터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 제 4 조 (패널자격 정지 및 해지)

    패널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패널 자격이 정지될 수 있으며, 이미 지급된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개인정보)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및 지급된 포인트 회수
    2. 타인명의로 대리 가입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및 지급된 포인트 회수
    3. 구매 내역을 제때 또는 장기간 전송하지 않는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4. 제3조 성실의 의무를 다하지 않은 경우- 패널 자격 정지
    5. 본사 직원의 전화 연락에 불성실하게 응대하거나 전화 연락이 불가능 할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6. 제2조 패널 부적격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 제 5 조 (포인트 지급 및 사용)

    1. 포인트는 홈페이지(www.manpanel.co.kr)에 나온 회사 규정에 따라 지급됩니다.
    2. 포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3. 포인트 사용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4. 회사는 포인트 제도를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5. 회사는 바우처(사은품) 목록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6. 포인트 제도에 대한 변경 사항은 최소 한 달 전에 공지합니다.
    7. 패널 활동이 없을 경우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8. 패널 탈퇴를 신청한 경우에는 더 이상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9. 가입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후에 포인트는 사용이 가능하며, 이전에 패널 활동을 중단하면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10. 적립된 포인트는 패널 활동을 중단한 시점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잔여 포인트는 자동 소멸 됩니다.

  • 제 6 조 (패널정보의 사용)

    패널활동과 관련하여 응답하신 모든 개인정보는 통계법 제8조와 9조에 의해 비밀이 보장되며,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본 약관은 아래 일정에 따라 공고 및 개정이 시행됩니다.

    공고일자 : 2021년 02월 19일
    시행일자 : 2021년 03월 19일


칸타모바일패널 이용 약관

패널가입을 위해서 본사의 운영 방침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다음 약관을 읽고 동의여부를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 1 조 (패널 자격)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시는 분에 한해서 칸타모바일패널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1. 서울, 인천/경기도, 대전/세종시, 대구, 울산, 부산, 광주에 거주하시는 만 20~59세
    중 패널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분
    2. 본인 소유의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신 분
    3. 칸타모바일패널에서 조사하는 품목에 대해 매주 구매가 한 번 이상 발생하는 분

  • 제2조 (패널 부적격 사유)

    1. 서울, 경기, 6대 광역시(세종시 포함)를 제외하는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
    2. 칸타모바일패널 앱에 기록하는 제품과 관련된 업종에 종사하시거나 직접 운영하시는 분
    3. 타사의 패널리스트로 활동을 하고 계신 경우
    4. 칸타모바일패널에서 조사하는 품목에 대한 구매가 3주이상 없는 분

  • 제3조 (성실의 의무)

    1. 패널은 회사가 지정한 패널 가입 신청서를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하며, 패널로 최종 선정된 경우에는 지정한 원칙에 따라 활동해 주셔야 합니다.
    2. 패널로 활동하기 위해 칸타모바일패널 앱을 본인 소유의 스마트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3. 칸타모바일패널에서 조사하는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회사가 지정한 내용의 구매 내역을 칸타모바일패널 앱을 통해서 전송해 주셔야 합니다.
    4. 회사에서 한 달에 한번,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음용/사용 설문조사에 참여 하셔야 합니다.
    5. 당사에서 진행되는 추가적인 설문 조사에 성실히 참여 하셔야 합니다.
    6. 패널로 가입되신 후 전송해주신 구매내역 및 패널활동과 관련된 확인할 사항이 있을 때는 회사에서 전화연락을 하거나 SMS 또는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으니 응대가 가능하셔야 합니다.

  • 제 4 조 (패널자격 정지 및 해지)

    패널은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패널 자격이 정지될 수 있으며, 이미 지급된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개인정보)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및 지급된 포인트 회수
    2. 타인명의로 대리 가입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및 지급된 포인트 회수
    3. 구매 내역을 제때 또는 장기간 전송하지 않는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4. 제3조 성실의 의무를 다하지 않은 경우- 패널 자격 정지
    5. 본사 직원의 전화 연락에 불성실하게 응대하거나 전화 연락이 불가능 할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6. 제2조 패널 부적격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패널 자격 정지

  • 제 5 조 (포인트 지급 및 사용)

    1. 포인트는 홈페이지(www.manpanel.co.kr)에 나온 회사 규정에 따라 지급됩니다.
    2. 포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3. 포인트 사용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4. 회사는 포인트 제도를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5. 회사는 바우처(사은품) 목록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6. 포인트 제도에 대한 변경 사항은 최소 한 달 전에 공지합니다.
    7. 일주일 동안 패널 활동이 없을 경우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8. 패널 탈퇴를 신청한 경우에는 더 이상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9. 가입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후에 포인트는 사용이 가능하며, 이전에 패널 활동을 중단하면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10. 적립된 포인트는 패널 활동을 중단한 시점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잔여 포인트는 자동 소멸 됩니다.

  • 제 6 조 (패널정보의 사용)

    패널활동과 관련하여 응답하신 모든 개인정보는 통계법 제8조와 9조에 의해 비밀이 보장되며,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본 약관은 아래 일정에 따라 공고 및 개정이 시행됩니다.

    공고일자 : 2018년 09월 01일

    시행일자 : 2018년 10월 01일